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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ime Subject
09:40~10:10 Registration
10:10~10:40

VR, The future is here
Samsung Electronics 강원도 부장

10:40~11:20

데이터 분석으로 보는 2015년 모바일 마케팅 전략

IGAWorks 마국성 대표

11:20~11:40 Break

Track I

TrackⅡ

Track III

Track Ⅳ

11:40~12:20

[프로그래밍]

언리얼 엔진 4 오픈 월드 제작:
'Kite 데모' 아트와 테크놀로지

Epic Games 잭포터 부장

[프로그래밍]

AWS클라우드를 활용한 게임 구현
– 지연시간 요구조건 최적화

AWS 정윤진 아키텍트

[마케팅]

‘사람+숫자’매체가 생각하는
Global Game Market 진출법

Tapjoy 박선우 부장

[기획/프로덕션]

내 게임을 만들고 싶은데 돈도 없고
팀원도 없어요. 어떻게 해야 되죠?
- '트리 오브 라이프' 개발기‘

오드윈게임즈 김영채 대표

12:20~13:20 Lunch Break
13:20~14:00

[프로그래밍]

효율적인 고퀄리티 모바일
게임 개발기

인디디벨로퍼파트너스 이득우 대표

[사운드]

중국 Top-10 모바일 게임의
몰입도 있는 'Game Audio Design‘

Studio DOMA 양승혁 감독

[프로덕션/비즈니스]

액토즈소프트와 컴투스는
어떻게 대규모 게임 서비스를
운영 하는가?

KT 백두현 차장

[기획/프로덕션]

‘에브리타운 for kakao’
서비스 포스트모템 &
글로벌 진출 전략

Fever Studio 최영근 PD

14:00~14:10 Break
14:10~14:50

[플랫폼]

Facebook as an integrated gaming platform

Facebook, Julie Park,
Head of Platform Partnership

[프로그래밍]

룸즈, 다시 스팀으로 돌아오기까지

핸드메이드 게임 김종화 디렉터

[프로그래밍]

윈도우 10을 통해
변화하는 게임 개발

Microsoft 박중석 에반젤리스트

[프로덕션/비즈니스]

모바일 RPG 런칭 전략
드라마를 제작하라.

Chukong 권혁민 실장

14:50~15:10 Break
15:10~15:50

[프로그래밍]

‘Live Operation by Ad-brix’의 node.js와 mongodb를 이용한 multi-tenant 인프라 구축사례

IGAWorks 백정상 팀장

[기획/마케팅]

모바일 게임
- 고객생애가치 기반
마케팅

Daumkakao Valuepotion
안희택 팀장

[비주얼아트]

아트웍 파이프라인 소개
(FIFA Online 3)

EA 김현철 Technical Artist

[기획/프로덕션]

좀비 서바이벌
<전장 넘어 지옥의
불구덩이에서생존을 외치다>

링크타운 강대성 대표

15:50~16:00 Break
16:00~16:40

[프로그래밍]

유니티 에셋스토어를 활용한
코딩없이 게임만들기

Unity 조현태 과장

[기획/프로덕션]

영웅의 군단 재도약을 위한 준비
‘레전드’

엔도어즈 김철희 PD

[마케팅]

모바일 게임 데이터 분석과
유저 행태 예측

5Rocks 이창수 대표

[기획/프로덕션]

소울시커 포스트모템
- 인기몰이 비결은?

클래게임즈 정희철 대표

16:40~16:50 Break
16:50~17:30

[마케팅]

Monetizing Free-to-Play:
Finding the Right Balance between In-App
Purchases vs. Ads

Google 정원준

[기획/프로덕션]

약간 이른 포스트모템: 2013-2015 실버블릿 프로젝트

별바람스튜디오 김광삼 대표

[프로그래밍]

제임스의 유산,
VR 개발포스트모템

네스토스 김종연 대표

[비주얼아트]

모바일 플랫폼을 위한
유니티에서의 게임 환경 구축

과르네리 스튜디오 이상윤 TA

17:30~18:00 Lucky Draw & Closing
※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사전등록